-
보배김치 파김치만 주문합니다. ^^
서로 배신하지 않았으면 합니다.
(맛이 변하면 배신입니다.^^;;)- 작성자 : 이**
- 등록일 : 2026-06-18
-
10키로 사도 금방 먹어버려요 그래서 또 주문해요
서비스 깍두기 익혀먹으면 맛있어요
이 날씨에도 샌거없이 익지않고 생김치 그대로 잘 와서 좋았어요- 작성자 : 라**
- 등록일 : 2026-06-18
-
저는 심심한듯하면서 간이 적당한 생갓김치가 맛있어용
단골 예약 합니다- 작성자 : 최**
- 등록일 : 2026-06-18
-
- 작성자 : 임**
- 등록일 : 2026-06-17
-
잘받앗어요
첫 구매 라 작은거 주문 했어요
익혀서 먹음 개안을구 같아요
감사합니다- 작성자 : 임**
- 등록일 : 2026-06-17
-
배송 빠르고 맛있습니다.
- 작성자 : 네*****
- 등록일 : 2026-06-15
-
- 작성자 : 네*****
- 등록일 : 2026-06-14
-
- 작성자 : 네*****
- 등록일 : 2026-06-11
-
자주 주문하고 먹고 있습니다 근데 이번에는
양념이 적게 들어갔는지 김치가 빨같이가 않네요- 작성자 : 네*****
- 등록일 : 2026-06-11
-
- 작성자 : 네*****
- 등록일 : 2026-06-10














